세계일보

검색

'돌싱글즈3' 이소라 불륜설 반박에 전 남편 입 열었다 "피해자 ‘코스프레’… 소장 접수"

입력 : 2022-11-16 09:14:27 수정 : 2022-11-17 22:28:28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인쇄 메일 url 공유 - +

이소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캡처

 

MBN, ENA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3'에 출연한 요가 강사 이소라(사진)의 전 남편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입장을 밝혔다.

 

15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에는 '충격 단독! 돌싱글즈3 이소라 전 남편이 직접 밝힌 진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진호는 “‘돌싱글즈3’에 출연한 이소라는 시댁과의 갈등으로 이혼했다고 밝혔다. 시댁 모두가 아들을 원했고, 양육비를 줄 여건이 안 돼서 재산분할이나 위자료 없이 깔끔하게 헤어졌다고 했다”며 “그런데 일방적인 주장이라는 게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소라 전 남편에 대해서는 "경남에서 유명한 재력가"라면서 "그런 재력가를 두고 재산 분할을 포기한다는 게 의아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진호는 이소라를 향한 여러 논란이 있었다며 "결국 구제역이라는 유튜버를 통해 상습 외도 정황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는데 이게 사실일까 싶어서 취재해 봤다"고 말했다.

 

그는 해당 사진 속 인물이 이소라인지 아닌지가 중요했다면서 "정말 어렵게 전 남편과 연락이 닿았다"라고 했다.

 

이진호는 이소라가 '돌싱글즈 3'에서 만난 최동환과 현실 커플이 됐다고 전하며 "방송국에서는 특별 외전을 만들었고 방송을 통해 이소라가 더 용기를 얻었다, 더 과감하게 전 시댁과의 갈등을 얘기했다, 김장 700포기를 시켰다 얘기하면서 전 시댁을 향한 비난이 쏟아졌다"라고 설명했다.

 

이로 인해 이소라 팬들이 전 남편의 여자친구가 운영하는 카페까지 찾아내 별점 테러를 했다고 전했다.

 

해당 유튜브 채널에선 현재 이소라는 딸 셋과 만나지 못하는 상황인데, 그 이유가 바로 세 딸이 엄마와 만나지 않길 원하기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 캡쳐

 

이진호는 "전 남편 입장을 들어보니까 이소라가 직접 밝힌 얘기들이 더 이해가 안 갔다, 전 남편은 그간 억울함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참았던 이유가 바로 딸들 때문이라고 했다, 딸만 아니면 할 말 많다고, 최우선 순위는 딸이라 더 조심스럽다고 말을 아꼈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진호는 "본인 얘기만 하면 괜찮은데 왜 전 남편, 전 시댁, 딸들에 전 남편의 여자친구까지 언급을 하냐, 결과적으로는 법적 절차까지 밟게 됐다"면서 "전 남편은 최근 변호사까지 선임해서 소장을 접수한 상황이다, 이 과정에서 지인들이 구제역과 연락이 닿았고 (불륜설이 제기된) 자료가 넘어간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전 남편은 유튜버가 밝힌 방송 내용이 대체로 사실과 부합한다고 했다, 김장 700포기는 전 남편의 회사, 즉 농장에서 담갔던 것"이라며 "이소라는 거의 김장에 참여하지 않았다고 하더라, 이소라는 마치 시댁 식구들이 시켜서 김장 700포기를 담갔던 것처럼 말해 피해자 코스프레 의혹이 나왔다"라고 덧붙였다.

 

이소라의 외도 사실에 대해 전 남편이 한 말도 전했다. 이진호는 "전 남편은 '이소라가 잘못한 부분은 명확하게 맞다, 반박 자료가 있다는 이소라의 말도 사실이다'라고 했다, 그러나 이보다 더 큰 내용이 있어서 단순히 이 사진만 갖고 이 내용을 말할 수가 없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소라는 차단해 놨던 전 남편에게 어제 문자를 보냈다고 한다, 딸들과 관련된 문자보다 정작 자기가 위기에 처하자 연락한 것에 황당해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소라의 입장에 대해서는 "사실 김장 700포기나 용돈 900만원 이 사안에 대해 본인의 입장을 듣고 싶었다. 그래서 수차례 접촉을 시도했지만 (이소라는) 답하지 않았다"라고 했다.

 

한편 이소라는 전 남편과의 이혼 사유가 불륜이었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과 관련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직접 반박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민 ‘매력적인 미소’
  • 김민 ‘매력적인 미소’
  • 아린 '상큼 발랄'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