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룰루레몬, 남성들의 웰비잉 위한 ‘유어 무브 서울’ 성료

입력 : 2022-09-20 01:00:00 수정 : 2022-09-19 11:27:34

인쇄 메일 url 공유 - +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lululemon)은 18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남성들의 건강한 삶을 도모하기 위한 ‘유어 무브 서울(Your Move Seoul)’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성들의 신체·정신·관계의 건강함에 대한 화두를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양한 스트레스와 고민을 안고 살아가는 현대 남성들에게 종합적인 웰비잉 경험을 제시하고, 일상 속 실천에 대한 영감을 주기 위한 것이다.

 

지난 18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룰루레몬 ‘유어 무브 서울’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룰루레몬 명상 지도자 아브히의 명상 강연을 듣고 있다. 룰루레몬 제공 

행사는 김지용 정신의학과 원장의 초청 강연으로 시작해, 룰루레몬 앰배서더가 이끄는 패스트(FAST) & 슬로우(SLOW)라는 대비된 두 세션이 이어졌다. 빠른 신체 움직임으로 건강한 신체를 단련하기 위한 ‘패스트 세션’은 룰루레몬 앰배서더 스티브 홍 코치가 진행하는 팀 트레이닝 세션이, 느리고 차분하게 움직이며 내면을 살피는 ‘슬로우 세션’으로는 룰루레몬 아브히 명상 지도자가 안내하는 명상 프로그램이 각각 진행됐다.

 

룰루레몬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이미 신체적 웰비잉을 넘어서, 마음의 건강을 다스리는 노력들을 많이 하고 있었고, 특히나 절반 이상이 이미 명상을 실천하거나 경험해 보았다고 답변한 것에서 최근 웰비잉에 대한 변화를 읽을 수 있었다”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영감을 줄 수 있는 기회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룰루레몬은 올해 초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글로벌 웰비잉 리포트를 발간하는 등 다양한 관련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룰루레몬은 진정한 웰비잉이란 ‘신체적인 건강을 넘어 정신적·사회적인 균형이 조화를 이루는 상태’라고 정의하고 있다. 


장혜진 기자 janghj@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린 '상큼 발랄'
  • 아린 '상큼 발랄'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