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동국제약 “상처치료제 선택 100% 식물성분 확인하세요”

입력 : 2022-08-06 01:00:00 수정 : 2022-08-05 17:08:0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자극이 적은 100% 식물 성분 확인 필요
식물 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 100%
5일, 동국제약이 여름철 야외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피부 노출이 많이지면서 상처가 발행할 때에는 상처의 형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치료하는게 좋다는 내용의 행사를 진행했다. 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여름철에는 야외 활동량이 증가하고 피부 노출이 많아지면서 상처가 발생할 위험이 높은데, 식물 성분(센텔라정량추출물) 100%의 ‘마데카솔겔’과 ‘마데카솔분말’이 민감한 피부나 영유아의 상처치료에 적합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마데카솔겔은 주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이 기존 ‘마데카솔연고’ 대비 2배인 1g당 20mg 함유됐다. 피부재생 효과가 뛰어나고 흉터 예방에도 효과적이며, 겔 제형으로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얼굴 상처 치료에도 적합하다.

5일, 동국제약이 여름철 야외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피부 노출이 많이지면서 상처가 발행할 때에는 상처의 형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치료하는게 좋다는 내용의 행사를 진행했다.

마데카솔분말 역시 100% 식물성분의 분말형태 제품으로, 진물이나 출혈이 있는 상처 부위에 사용하면 된다. 특히, 병상에 오래 누워 있는 욕창이 있는 환자에게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은 식물 성분인 센텔라정량추출물 성분은 상처 치유 과정에서 정상 피부와 유사한 콜라겐을 합성하도록 해 새살을 빠르게 재생시켜 준다. 또, 상처 치유 후에는 흉터가 남지 않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5일, 동국제약이 여름철 야외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피부 노출이 많이지면서 상처가 발행할 때에는 상처의 형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치료하는게 좋다는 내용의 행사를 진행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환경적 요인으로 민감한 피부가 늘고, 저자극성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100% 식물 성분의 마데카솔겔과 마데카솔분말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식물성분으로 부작용이 거의 없으며,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해 필수상비약으로 구비해 두면 좋다”고 말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임윤아 '청순 미소'
  • 임윤아 '청순 미소'
  • 원지안 '완벽한 미모'
  • 소녀시대 써니 '앙증맞은 미소'
  • 최수영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