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한라산 오른 문재인 전 대통령 옆에 탁현민 “즐거운 산행(?)이었다”

입력 : 2022-08-05 11:01:05 수정 : 2022-08-05 17:37:1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제주도 한라산 등반 중 쉬고 있는 문재인 전 대통령(오른쪽)과 부인 김정숙 여사. 탁현민 페이스북 갈무리

 

제주도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문재인 전 대통령이 한라산을 등반한 가운데 이번에도 탁현민 전 청와대 의전비서관이 동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4일 오후 탁 전 비서관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 전 대통령 사진 2장과 함께 “랄랄라 랄랄라 즐거운(?) 산행. 이.었다.”는 게시글을 남겼다.

 

함께 올린 사진 1장을 살펴보면 등산로 계단에 앉아 과일 등을 먹으며 쉬고 있는 문 전 대통령 옆에 탁 전 비서관이 입술을 앙 다문채 다소 못 마땅하다는 표정을 지은 모습이 대조를 이루며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제주도 한라산 절경을 감상하는 문재인 전 대통령. 탁현민 페이스북 갈무리.

 

다른 사진 1장은 문 전 대통령이 한라산 절경을 감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한라산 등반 과정에서 문 전 대통령을 만났다는 목격담이 줄을 이었다. 문 전 대통령 내외와 같이 사진을 찍은 기념촬영 사진들도 등장했다.

 

지난 1일 제주도를 찾은 문 전 대통령은 지난 2일에는 탁 전 비서관과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즐겼고 3일에는 제주올레 서명숙 이사장과 올레길을 탐방했다. 아울러 4일 오후 문 전 대통령 부부는 서귀포시 소재 모 포구에서 오영훈 제주지사 부부와 만났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임윤아 '청순 미소'
  • 임윤아 '청순 미소'
  • 원지안 '완벽한 미모'
  • 소녀시대 써니 '앙증맞은 미소'
  • 최수영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