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바디프랜드 “오래된 안마의자 새 제품으로”… 보상판매 프로모션

입력 : 2022-06-21 01:00:00 수정 : 2022-06-20 18:03:1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바디프랜드는 사용하던 척추 온열기나 오래된 안마의자를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하면 최대 109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자사 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안마의자 또는 척추 온열기를 새 제품으로 교환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럭셔리 라인의 ‘더파라오’, ‘파라오2 블랙’, 프레스티지 라인의 ‘더팬텀’, ‘팬텀2 카카오블랙’,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프리미엄 라인의 ‘아틀란’, ‘엘리자베스플러스’를 비롯한 제품 7종이다.

 

럭셔리 라인 제품(구매가 600만원 이상)의 경우 바디프랜드 제품을 이용하던 고객이라면 59개월 기준 매월 렌탈료를 1만4000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 선납금을 납부하면 3단계로 마련된 기준에 따라 최대 27만원까지 추가로 할인을 받아 총 혜택이 109만원에 이른다.

 

타사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 역시 기존 제품을 반납하고 바디프랜드 제품으로 교체시 최대 8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을 받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마사지 기술을 보다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전 브랜드 안마의자 사용 고객으로 확대해 마련했다”며 “혜택도 받으면서 기존 안마의자를 새로운 안마의자로 바꿀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많은 고객이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혜진 기자 janghj@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소녀시대 써니 '앙증맞은 미소'
  • 소녀시대 써니 '앙증맞은 미소'
  • 소녀시대 윤아 '반가운 손인사'
  • 소녀시대 유리 '행복한 미소'
  • 김소연 '청순 외모에 반전 뒤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