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송가인 “기자님들께 처음으로 부탁드립니다”...무슨 일?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5-10 16:01:20 수정 : 2022-05-10 17:50:5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송가인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10일 송가인은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게시글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에서 송가인은 “여러분!!! 저의 부탁 한번 들어주세요. 여러분의 관심과 많은 참여가 우리 국악에 큰 힘이 됩니다”라며 “우리나라, 우리 것, 전통음악을 조금이라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사라지게 한다면 도대체 우리 학생들은 무얼 배우고 자라야 할까요?”라고 반문했다.

 

이어 “이런 말도 안되는 사안을 가지고 이야기를 한다는게 안타깝고 화가납니다!”라며 “우리 역사와 전통을 건드리면 안된다는 것을 교육부 관계자 여러분은 보다 정확한 판단을 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부디 많은 분들께서 이 중요한 일을 관심있게 들여다봐주세요”라며 “널리 널리 공유해주시고 많은 참석 부탁드리겠습니다! 우리 기자님들께 처음으로 부탁드립니다! 온 국민이 다 알수있게 많은 기사화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국악 교육의 미래를 위한 전 국악인 문화제’ 포스터가 담겨 있다. 특히 해당 포스터에는 “청계광장에서 국악 교육 정상화를 위한 국악 문화제를 개최합니다”라고 기입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15일 오후 3시, 청계광장에서 열리는 ‘국악교육의 미래를 위한 전 국악인의 문화제’에 참석을 앞두고 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에스파, 패리스 힐튼 만났네…
  • 에스파, 패리스 힐튼 만났네…
  • 선미 '시선 사로잡는 헤어 컬러'
  • 김향기 '따뜻한 눈빛'
  • 김태리 '순백의 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