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장동민, 아내와 2달 만에 결혼 결심한 이유 “ 아내가 어머니와 손을 잡고 산책"

입력 : 2022-01-19 08:33:45 수정 : 2022-01-19 08:33:44

인쇄 메일 url 공유 - +

'신발 벗고 돌싱포맨' 개그맨 장동민이 6살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18일 오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새신랑 장동민이 아내와의 결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장동민은 지난해 12월 19일 제주도에서 6세 연하의 비연예인 아내와 웨딩마치를 올리며 품절남이 됐다. 결혼 한 달 만에 임신 소식까지 전해 화제를 모았다.

 

장동민은 친한 동생 부부와 골프 약속을 했고, 지인이 데려온 지금의 아내와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첫눈에 '저 여자랑 결혼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을 했다고.

 

이어 장동민은 골프 하는 내내 어머니와 통화하며 가족을 살뜰히 챙기는 아내의 모습을 보고 반했다고 고백했다. 더불어 아내와 처음 만난 다음 날 친한 동생 부부가 운전하는 차 안에서 첫 키스를 하며 사귀게 됐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안겼다.

 

장동민은 새신부와 만난 지 2달 만에 결혼을 확신한 순간 “원주에 있는 우리 집에 데려갔는데 정말 살갑게 가족들을 대하더라. 처음엔 ‘저게 연기일 수도 있어’ 싶었다. 그런데 낮잠을 자고 나가 보니 아내가 어머니의 손을 잡고 강아지와 산책을 하고 있었다. 그 모습을 보며 ‘더 이상은 없겠구나’ 싶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돌싱맨들은 “고백은 어떻게 했나?”라고 물었고, 장동민은 “말로 안하고 바로 키스를 했다. 처음 만난 다음 날이었다”라고 고백,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전지현 '눈부신 등장'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