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에어부산, 커피 전문 브랜드 모모스커피와 ‘콜라보 상품’ 출시

입력 : 2022-01-12 01:00:00 수정 : 2022-01-11 09:45:4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에어부산이 커피 전문점 모모스커피와 협업을 통해 출시한 드립백 커피. 에어부산 제공

부산을 기반으로 하는 저비용항공사(LCC) 에어부산이 커피 전문 브랜드 ‘모모스커피’와 협업을 통해 컬래보레이션(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에어부산은 11일 모모스커피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성을 살린 드립백 커피 제품과 두 브랜드의 개성 있는 이미지를 담은 배지 2종을 각각 출시했다고 밝혔다.

 

모모스커피는 한국 바리스타 최초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 1위를 차지한 전주연 바리스타가 소속된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이다. 2007년 부산 로컬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 전국구 커피 맛집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협업으로 제작한 드립백 커피는 ‘부산 블렌딩’ 제품으로 포용과 환대의 부산 정서를 느낄 수 있도록 브라질과 에티오피아 원두를 조합해 부드러운 맛으로 만들었다.

 

패키지도 에어부산의 색상과 이미지를 살려 특별 제작하고, 드립백 제품과 함께 콜라보 굿즈도 출시했다. ‘여행과 커피’를 테마로 제작한 배지 제품은 여행의 설렘과 여행지에서 즐기는 커피를 떠올릴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콜라보 상품은 에어부산 로고 샵인 ‘샵 에어부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드립백 커피와 배지 2종 세트 상품을 15% 할인된 2만400원에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커피 도시 부산의 매력을 알리고, 이색 콜라보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를 위해 로컬 브랜드와의 협업을 적극적으로 도모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조보아 '청순 글래머'
  • 조보아 '청순 글래머'
  • 티파니영 '속옷 보이는 시스루'
  • 김혜수 '글래머 여신'
  • 오윤아 '섹시한 앞트임 드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