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튜버 변신’ 인간 유인영의 모습…허당+러블리 반전 매력 ‘대방출’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11-12 11:36:27 수정 : 2021-11-12 18:49: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유인영(사진)이 개인 유튜브 채널 ‘인영인영’을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지난 11일 ‘인영인영’에는 통영에서의 하루를 담은 본편 영상 2편이 공개됐다. 

 

영상 속 유인영은 카메라를 바라보고 혼자 대화하는 상황에 어색해하는 초보 유튜버이지만,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뷰티 팁을 공개하는가 하면 늦은 밤까지 영화 대본 연습에 열중하는 일상 그대로의 유인영의 모습을 보여줬다. 

 

또 올해의 첫 수영장을 기대하며 소장한 수영복으로 꽉 찬 캐리어를 공개했다. 유인영은 자신이 아끼는 수영복을 애정을 갖고 소개하며 "나중에 정말 좋아하는 수영복을 한 번 만들어 보고 싶다라는 생각을 해서 많이 구입을 했다"고 말했다. 

 

이날 영상에서는 유인영이 아끼는 수영복을 직접 착용, 행복해하는 한 때가 공개되기도. 

 

그동안 작품을 통해 ‘냉미녀’ 이미지로 사랑받아온 유인영은 이번 유튜브를 통해 어딘지 허술하면서도 러블리한 본캐의 매력을 한껏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인영인영’을 통해 공개될 유인영의 일상생활 및 그 속의 반전 매력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내심 기다렸는데 유튜브 하신다니 너무 좋네요”, “유튜브에서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좋은 일상 많이 올려주세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아인 '미소 천사'
  • 비웨이브 제나 '깜찍하게'
  • 정은지 '해맑은 미소'
  • 에스파 카리나 '여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