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경제지주, 추석명절 맞이 사회공헌활동 실시

입력 : 2021-09-16 02:00:00 수정 : 2021-09-15 16:44:18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장철훈(왼쪽)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가 지난 14일 오전 서울 용산구 혜심원을 찾아 권필환 원장에게 추석맞이 나눔행사의 일환으로 과일과 간식 등을 전달하고 있다. 농협 제공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가 추석을 맞이하여 지난 14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을 방문하여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 날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혜심원에 사과, 배 선물세트와 우리 농산물로 만든 농협식품 간식꾸러미 등을 전달했다. 

장철훈(왼쪽)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가 지난 14일 오전 서울 용산구 혜심원을 찾아 권필환 원장에게 추석맞이 나눔행사의 일환으로 과일과 간식 등을 전달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가 찾은 ‘혜심원’은 1929년 현주소에서 평전애육원으로 설립되어 출발하였으며, 현재 다양한 정서안정·학습·예체능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아동들의 건전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추석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에게 조금 더 넉넉한 명절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방문하였다”면서, “우리 농산물과 함께 풍성한 추석명절을 보내고 건강하게 자라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