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새로 나왔어요] 고메이 494 고기 덮밥 외

입력 : 2021-07-23 03:00:00 수정 : 2021-07-22 19:34:5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갤러리아백화점의 프리미엄 식품 자체브랜드(PB) ‘고메이 494’가 유명 맛집 레시피와 엄선된 재료를 이용한 가정간편식(HMR) 3종을 출시했다.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에 2년 연속 소개된 맛집 ‘밀본’의 레시피를 담은 ‘고메이494 고기 덮밥’과 ‘고메이494 LA갈비’, ‘고메이494 한우 미역국’이 있다.

팔도와 파리바게뜨가 손잡고 ‘팔도비빔빵’을 여름 한정 제품으로 선보인다. ‘오른손으로 비빈 고로케’, ‘왼손으로 비빈 삼각불고기’, ‘양손으로 비빈 소시지 샐러드’ 3종이다. 각각 야채, 소시지, 고기등 주재료와 바삭하게 튀겨진 빵에 비빔소스가 알맞게 어우려져 맛을 한 단계 높였다.

오리온은 닥터유 제품으로 구성한 온라인 전용 ‘닥터유 홈트간식’을 출시했다. 단백질바, 단백질 드링크 2종, 단백질볼, 에너지바 2종, 닥터유구미 아연, 닥터유구미 비타민을 담았다. 꾸준히 운동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30일 자기 관리 체크시트와 닥터유 스티커도 제공한다.

휠라 언더웨어는 친환경 및 고기능성 원사 혼방 소재의 ‘에코 프렌들리 컬렉션’을 출시했다. 소재의 일부가 폐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 에코론으로 구성됐다. 흡한속건과 냉감 기능의 ‘네오후레쉬’, ‘바이오맥스’ 등도 사용했으며 자외선과 비침을 막아주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