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홍진경 "이동진, 너무 영화만 보지 말고 햇빛도 좀 봐야…피부가 백옥같아"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7-20 15:52:09 수정 : 2021-07-20 15:52:0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예고편 캡처

 

방송인 홍진경이 영화 평론가 이동진에게 “영화 말고 햇빛도 좀 보라”고 조언했다.

 

19일 tvN 새 예능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 측은 유튜브, 네이버TV 등을 통해 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홍진경은 이동진에게 “일주일에 영화를 몇 편 보시냐”고 질문했다.

 

이에 이동진은 “1년에 한 300편 정도를 본다. 일주일이면 6편?”이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홍진경은 “너무 영화만 보지 마시고 햇빛도 좀 보셔야 하는 것 아니냐”며 “피부가 백옥같다”고 감탄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날 이동진은 “그동안 정말 팬이었다”는 홍진경의 말을 듣고 “‘26년 만에 뵙는구나’라는 생각을 했다. 종로3가에서 뵀던 것 같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은 최신 신작부터 지금 이 순간 제일 핫한 핫클립까지, 홍진경이 뇌에 다이렉트로 넣어주는 색다른 콘텐츠 추천 예능으로 오는 23일 오후 7시20분 첫 방송 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