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월 매출 3억’ 최연소 백화점 입점 女 CEO “직업·돈·차 없어도 대화 통하면 OK”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7-20 09:44:03 수정 : 2021-07-20 09:44:0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월 매출 3억의 여성 의류, 주얼리 브랜드 CEO 여성 리더의 이상형이 소개됐다.

 

지난 19일 방송된 IHQ 예능 ‘리더의 연애’ 3화에서는 여성 의류, 주얼리 브랜드 CEO 여성 리더가 출연해 “현재 의류 브랜드는 각종 백화점에 입점했고, 주얼리는 온라인까지 확장한 상태”라고 밝혔다.

 

리더는 백화점 정규 매장에 최연소로 입점한 CEO로, 월 매출 3억 순이익 1억5천을 달성하고 있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홀로 경영, 모델, 직원 관리, 시스템 운영 등을 담당하며 바쁘게 살아온 리더는 “쉬지 않고 일했기 때문에 좋은 반려자를 만나는 게 최종 목표”라고 밝혔다.

 

이어 “함께 있을 때 행복하고 대화가 통하는 게 1순위”라며 “직업 없고 돈 없고 차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 언급했다.

 

이에 MC 김구라는 “있어도 나쁘진 않다. 세 개가 업는 분을 찾는 게 아니라 열려 있다는 것뿐”이라고 짚었다.

 

그러면서 리더는 “사람 마음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밀당을 하지 않는 게 제 매력 같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좋은 사람이 나타난다면 결혼을 해도 좋을 것 같다”는 마음을 나타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