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역대급 폭염, 안주야 '혼술 선풍기'로 달래볼까?

입력 : 2021-07-20 08:26:12 수정 : 2021-07-20 08:26:1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혼술 선풍기' 완판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 이규형. 대상 제공

대상 청정원은 옥션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던 안주야 '혼술 선풍기'가 판매 하루 만에 물량 1200개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오는 22일 G마켓에서 2차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혼술선풍기는 무더위 집콕에 지친 소비자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아이템이다. 탁상용 선풍기에 술잔을 들고 있는 손이 붙어있는 독특한 모양새다. 선풍기의 '회전' 기능을 활용해 건배할 수 있는 재미도 있다.

 

제품은 국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국내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직후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추가 판매 문의와 요청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대상은 G마켓뿐만 아니라 네이버쇼핑·11번가와 같은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도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배우 이규형을 모델로 한 동영상 광고도 제작해 안주 간편식 '안주야' 마케팅에 나선다.

 

대상 관계자는 "코로나19와 무더위 때문에 외식을 피하고 혼술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허전함을 달래고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혼술선풍기를 기획했다"며 "안주야는 국내 안주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