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농협경제지주, 상반기 경영진도 분석회의 개최

입력 : 2021-07-17 03:07:00 수정 : 2021-07-16 14:53:30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부문이 15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상반기 경영진도 분석회의를 화상으로 개최했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사진 정면) 농협 제공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 농업경제부문이 지난 15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15개 자회사 임원 및 본부부서 부서장, 사무소장 등 60여명이 온라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경영진도 분석회의를 화상으로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 농협경제지주는 상반기 경영성과에 대한 분석과 올해 사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하반기 추진계획을 강구했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가 15일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개최한 상반기 경영진도 분석회의에서 유튜브 실시간 중계를 통해 직원들에게 하반기 사업추진계획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또한 이 자리에서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유튜브 채널 실시간 중계를 통해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유통혁신 추진과제의 차질없는 이행 ▲경제지주 중심 소매유통 조직혁신 추진 ▲농업경제 미래를 위한 신사업 지속 추진 ▲사업방식 개선 및 농정활동 강화 등을 강조하였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하반기 경영여건이 현재보다 어려울 수 있다”면서, “함께 협업하고 소통하는 조직문화 속에서 하반기 사업혁신의 성과들이 가시화 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