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LG 심볼 ‘미래의 얼굴 Expressions’ 공개

입력 : 2021-06-10 19:29:58 수정 : 2021-06-10 21:48:14

인쇄 메일 url 공유 - +

기존 심벌 유지하며 생동감 더해
젊음·인간·기술·세계 등 7개 표현

LG는 브랜드 상징 이미지(BI) ‘미래의 얼굴’에 생동감을 더한 디자인을 가미한 ‘미래의 얼굴 Expressions’(사진)를 10일 공개했다.

LG에 따르면, 미래의 얼굴 Expressions는 기존 심벌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유연하고 생기 있는 표현으로 디지털 세대의 감각을 반영해 주목성을 높였다. 젊음·인간·기술·세계·미래의 의미를 담아 꽃처럼 싱그럽게 피어나는 젊음을 형상화하거나, LG의 고객중심 경영이념이 확산하는 것을 뜻하는 디자인 등 7개의 표현으로 구성됐다.

LG는 미래의 얼굴 Expressions를 그룹 공통 임직원 명함에 먼저 적용한다. 새로운 명함은 한 면에는 임직원 소속과 연락처, 다른 한 면에는 7개의 미래의 얼굴 Expressions 중 원하는 디자인을 넣어 개성을 표현하도록 했다.

명함 용지는 재생펄프가 포함된 친환경 용지를 사용한다.

LG는 젊은 직원들이 모델로 참여하는 그룹 이미지 광고 캠페인도 전개한다. 전기차 배터리, 올레드(OLED·유기발광다이오드), 친환경 플라스틱,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의 분야에 젊은 직원들이 도전하며 소통하는 모습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한다는 방침이다.

LG 관계자는 “미래의 얼굴은 글로벌 고객은 물론 내부 구성원을 표현하는 이미지기도 하다”며 “이 자산을 토대로 LG 브랜드에 창조적인 에너지를 불어넣고, 브랜드가 새롭고 의미 있게 진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겠다”고 말했다.

 

박세준 기자 3ju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스칼렛 요한슨 '아름다운 미모'
  • 스칼렛 요한슨 '아름다운 미모'
  • 베이비몬스터 아현 '반가운 손인사'
  • 엔믹스 규진 '시크한 매력'
  • 나나 '매력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