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국내 최대 ‘공유오피스’ 위워크, 월 20만원대 파격 프로모션

입력 : 2020-11-16 09:38:16 수정 : 2020-11-16 09:38:10

인쇄 메일 url 공유 - +

위워크 종로타워점 전경.

 

전 세계적으로 공유오피스 서비스를 운영하는 ‘위워크(WeWork)’가 월 20만 원대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서울 강북과 강남 최고의 비즈니스 중심가에 있는 위워크 종로타워점과 삼성역점에서 먼저 진행하며, 6개월 이상 계약하는 ‘전용 데스크' 및 ‘전용 오피스' 멤버십을 대상으로 한다. 

 

12개월 멤버십의 경우에는 1인 기준 최저 월24만 9000원부터 위워크만의 최적화된 비즈니스 환경과 커뮤니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전용 데스크’는 잠금 장치가 있는 공유형 업무공간 내 지정 데스크로, 해당 오피스 유형을 이용하는 고객은 자신만의 전용 업무 공간은 물론 지점 내 편의시설과 컨퍼런스 룸을 24시간 이용할 수 있다. 

 

‘전용 오피스’의 경우, 다양한 규모의 팀을 수용할 수 있는 잠금형 오피스 공간으로 팀을 위한 분리된 업무 공간을 제공한다. 멤버들은 컨퍼런스 룸, 공용 라운지와 같은 편의 시설은 물론 위워크만의 커뮤니티 이벤트와 컨퍼런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위워크 코리아 전정주 제너럴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위기가 길어지며 오피스 비용 부담이 커지는 시기를 멤버들과 함께 극복해나가고자 한다. 서울 최고의 업무 중심지구이자 편리한 접근성의 위워크 종로타워와 삼성역점을 전례 없는 가격에 제공함과 동시에 보다 많은 분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인 위워크 업무공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위워크 삼성점 전경.

 

본 프로모션과 관련해서는 위워크 웹사이트의 종로타워와 삼성역점 사전투어 예약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위워크는 멤버들이 안심하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안전 방침과 위생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전 지점에서 전문적 거리두기를 실시하여 공용 시설 속 개인 공간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업무 공간의 청결성을 철저히 유지할 수 있도록  2시간 간격의 빈도 높은 청소 및 소독을 시행하고 있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미연 '깜찍한 볼하트'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
  • 이즈나 정세비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