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그림비 배성태 작가X호주 여성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 콜라보

입력 : 2019-08-12 15:17:26 수정 : 2019-08-12 15:17:2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배성태 작가와 약국 생리대로 유명한 오드리선이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됐다. 

 

배성태 작가는 닉네임 grim_b (그림비)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아내와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들을 그만의 특별한 그림체와 달달한 멘트들을 가미한 작품들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배성태 작가와 오드리선의 콜라보는 월경 전후에 겪는 심리적, 신체적 에피소드들을 그림비만의 스타일로 따뜻하게 표현 한 내용이다. 그림비와 오드리선 공식 인스타 계정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배성태 작가는 “이번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은 아내와 있었던 일상 속 순간들을 토대로, 오드리선과 컨텐츠 기획부터 함께 참여하게 되어 나에게도 뜻 깊은 것 같다”면서 “저와 오드리선이 만들어낸 여러 가지 스토리텔링 컨텐츠들을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고 좋아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드리선은 오드리선 x 그림비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를 구성해 선보인다. 오늘(12일)부터 3일간 네이버스토어팜 공식몰을 통해 사전예약구매가 가능하며, 16일 공식 런칭 예정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