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토다이, '7월엔 토다이가 줄라이(JULY)' 이벤트 진행

입력 : 2019-07-18 13:30:27 수정 : 2019-07-18 13:30:26

인쇄 메일 url 공유 - +

7월 31일까지 다양한 사은품 증정.. 토다이 4개 지점서 성황리 진행 중

세계적인 뷔페 토다이가 7월 31일까지 평일 방문 고객 중 17만원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내용의 '7월엔 토다이가 줄라이(JULY)'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지난 7월 10일 시작하여 토다이 목동점, 명동점, 중계점, 분당점, 반포점 5개 지점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7월 31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평일에 토다이 4개 지점을 방문한 고객 중 17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당첨 100%의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평일 런치와 디너 방문 시 쿠폰이 제공되며, 이벤트 할인 적용 후 최종 결제 금액이 17만원 이상일 경우에 쿠폰을 받아볼 수 있다. 

 

쿠폰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상품으로는 △국내 명품차 '쌍계명차 티세트' △뮤지컬 '맘마미아' R석 티켓 2매(22만원 상당) △휴대용 미니 선풍기 △피크닉 보냉백의 상품이 라인업되어 있다. 

 

토다이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토다이 고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토다이는 세 가지 철학을 바탕으로 중식, 양식, 일식, 한식 등 250가지의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신선하고 좋은 천연의 재료로 맛을 내며 화학첨가물을 첨가하지 않는 '비움'의 철학, 순수한 짠맛을 내는 청정지역의 안데스 산맥 핑크솔트만을 이용한 저염식 레시피와 유기농 밀가루를 활용한 튀김, 전 요리로 몸에 이롭도록 줄인 '줄임', 몸에 이로운 다양한 식재료로 건강하게 채운 '채움'의 철학이 반영된 메뉴들이다. 

 

1985년 초밥과 해산물 뷔페 콘셉트로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첫 매장을 연 토다이는 이후 30년 이상 세계적으로 성장해오며 글로벌 뷔페 브랜드로 성장했다. 2006년에는 한국 진출을 통해 국내 씨푸드 뷔페의 새로운 장을 열고, 패밀리 다이닝 시장의 대중화에 기여했다. 현재 토다이는 토다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패밀리 사업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채널 다각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