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건강하게 즐기는 유산균젤리 ‘락토조이 구미젤리 2종’, 올리브영 입점

입력 : 2019-07-01 14:39:45 수정 : 2019-07-01 14:39:45

인쇄 메일 url 공유 - +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스낵 브랜드 락토조이 구미젤리를 6월 24일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락토조이는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즐거움을 뜻하는 ‘조이(Joy)’가 결합한 합성어로 유산균이 들어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을 뜻한다. 락토조이는 구미젤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낵제품을 선보이며 유산균 스낵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유산균을 담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젤리로 건강을 생각해 마음 편히 간식을 즐기지 못했던 20대~30대 여성들에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간식거리로 관심을 끌고 있다.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판매되던 락토조이 구미젤리가 올리브영 전국 주요 매장에 입점됨에 따라, 맛과 건강을 둘 다 놓칠 수 없는 이들에게 많은 사랑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락토조이는 올리브영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하여 7월 1일~7월 31일 한달 간 20% 런칭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7월 중 올리브영 주요매장에서 행사가로 락토조이 구미젤리를 만날 수 있다.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유산균배양분말을 함유하여 젤리 1봉 안에 유산균(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100억마리를 담았고,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포도 맛, 복숭아 맛 총 2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새콤달콤한 맛은 기본으로 쫄깃한 식감과 유산균의 건강함까지 챙길 수 있다.

 

한편,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요즘 젤리에 대한 인식이 아이들 간식에서 성인들이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많이 바뀌었다”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H&B스토어에 주로 방문하는 2030여성들에게 락토조이 구미젤리가 더욱 사랑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미연 '깜찍한 볼하트'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
  • 이즈나 정세비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