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에서 12월 5일부터 '2019년 트렌드 컬러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올해의 컬러로 '메트로폴리탄(Metropolitan, AF-690)' 선정을 기념하여 진행하며 전국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과 공식 쇼핑몰에서 5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벤자민무어에서 제공하는 이번 캘린더는 2019년 트렌드를 선도할 메트로폴리탄 컬러와 더불어 풍부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컬러 팔레트의 다양한 인테리어 이미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메트로폴리탄 컬러는 무엇보다 차분한 그레이 계열로 그동안 그레이 컬러가 그저 무난한 선택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뉴트럴톤이 갖는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매력적이고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어 2019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벤자민무어페인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 한 해 동안 저희에게 보내준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내년에도 벤자민무어와 함께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캘린더에 담았다"고 했다.
한편, 1883년 미국 뉴욕 브루클린에서 설립된 벤자민무어는 세계적인 환경 기관의 표준 인증을 획득한 친환경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인테리어에 적합한 4,000여 가지의 컬러 팔레트를 구성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