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서울에서 뉴욕까지 워너원 박지훈 "생일 축하해!"…팬들 역대급 축하 공세

입력 : 2018-05-29 07:00:00 수정 : 2018-05-29 07:43:33

인쇄 메일 url 공유 - +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 전광판에 워너원 박지훈 생일 광고가 게재돼 눈길을 끈다.
팬들이 박지훈 생일 축하 에드벌룬을 한강에 띄운 모습.
29일 생일을 맞아 스무 살 성인이 된 워너원 박지훈이 팬들로부터 역대급 축하선물 공세를 받았다.

팬들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 전광판에 박지훈 생일 축하 광고를 게재해 전 세계인들이 볼 수 있도록 했다. 

미리 선보인 전광판에는 “Wannaone Jihoon’s B-Day, Happy Birthday to You & Always with You”라는 글귀를 넣어 박지훈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애정을 담아 눈길을 끈다. 

박지훈 생일 축하를 알리는 대형버스 광고판
팬들은 또 이달 초부터 서울시내 지하철 53개역에 와이드칼라와 스크린을 통해 영상과 이미지를 띄우며 생일 축하를 시작했다. 

이어 7개 랩핑버스와 일반버스, 홍대와 명동, 이태원 거리 가로등배너를 통한 ‘지후니길‘, KBS 라디오 음성광고, 102개 영화관 광고, 코엑스, 스타시티, 명동 등 전광판 광고, 서울 홍대, 강남, 신촌과 부산, 광주, 여수, 대전 등 전국 60여개 카페 컵홀더와 진동벨, 한강 애드벌룬 등 모든 광고가 총동원됐다.

지역과 광고 매체가 워낙 다양해 지난 주말부터 생일광고 지하철역과 카페를 돌아보는 ‘지훈투어’에 대한 팬들의 인증도 쏟아졌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대만, 필리핀, 태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 7개 도시에서도 생일 축하광고가 진행됐다.

팬들의 한마음 축하와 응원으로 #HappyJihoonDay 가 어제 밤부터 현재까지 실시간 트위터 태그 2위를 기록해 박지훈의 스무살 생일을 맞은  역대급 축하를 입증해 보였다.

서울시내 도로변에 걸린 박지훈 생일 축하 포스터.
한편 박지훈이 속한 워너원은 오는 6월 4일 타이틀곡 ‘켜줘(Light)’를 포함한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를 발매할 예정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소현 '심쿵'
  • 김소현 '심쿵'
  • 조이 '사랑스러운 볼콕'
  •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미연 '깜찍한 볼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