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 예능프로그램에서 수차례 '성형' 질문을 받은 후 이영애가 보인 반응이 화제다.
"하셨죠?"
일본 예능프로그램 MC가 배우 이영애를 보며 던진 질문이다.
많은 외국인들이 한국을 '성형 선진국'이라 부를 정도로 한국은 성형수술 기술이 발달한 나라이지만, 배우 이영애를 향해 쏟아진 성형 관련 질문은 네티즌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1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공유가 되고 있는 사진은 2007년 일본의 국민 아이돌 그룹 ‘SMAP’이 진행하는 예능인 ‘스마스마’에 출연한 이영애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애는 10년이 훌쩍 넘은 지금 봐도 여전히 세련되고 아름다운 모습이다. 당시 MC는 이영애를 향해 "한국에서는 미용 성형이 일반적인 거라고 들었다"며 "이영애씨도 하셨나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질문을 받은 이영애는 "맞춰보세요"라며 "서로 맞춰 볼까요?"라고 재치있게 답했다.
다소 당황한 MC에게 이영애는 "음.. 자연 미남이신 것 같아요"라고 먼저 말하며 마무리 짓는다. 하지만 MC는 "음 많이들 하신다고 들었는데... 안 하셨죠? 이영애씨는 안 하신 거라고 들어서 깜짝 놀랐어요"라며 계속해서 성형 관련 질문을 이어갔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이영애의 어린 시절 사진을 공유하며 "모태미녀 이영애에게 너무 무례한 질문이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다른 이들은 "그야... 진짜 예쁘니까요!" "왜 한국 톱배우를 불러다가 저런 걸 물어보죠?" "역시 대배우의 여유로운 대처! 멋져요" 등 댓글을 달았다.

사진=일본 예능 ‘스마스마’화면 캡처, 온라인커뮤니티
소셜팀 socia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