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KBS제공 |
'개그콘서트' 900회 레전드 특집이 방송되는 가운데, 막강한 레전드 개그맨들과 게스트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제작진 측은 "오는 14일(일) '개콘' 900회 레전드 특집 1탄이 방송된다. 900회 레전드 특집 1탄에서는 김준호와 김대희를 중심으로 유재석-홍인규-이동윤-신봉선-김지민-이상호-이상민-김준현-조윤호와 김종민-데프콘-정준영 등이 특별 출연한다. 이에 이들이 기존 '개콘' 멤버들과 함께 안방극장을 폭소케 할 예정"이라 밝혔다.
특히 900회 레전드 특집의 첫 포문은 '개콘'의 터줏대감 김준호-김대희 콤비가 연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두 사람의 활약이 돋보이는 레전드 코너로 감수성-어르신-씁쓸한 인생-대화가 필요해-쉰 밀회-꺾기도 등을 선보인다. 이에 김준호와 김대희와 더불어 레전드 개그맨들과 게스트들이 코너에서 활약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더욱 높인다.
'개콘' 제작진 측은 "오랫동안 준비한 900회 특집이 오는 14일(일) 드디어 첫 선을 보인다. 과거 시청자들을 웃게 했던 코너들부터 현재 '개콘'의 간판 코너까지 다양한 꿀잼 코너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레전드 개그맨과 '개콘'을 이끌어나가고 있는 선후배 개그맨들의 콜라보가 펼쳐질 900회 레전드 특집 1탄에 기대가 수직 상승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14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슈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