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디어 마이 프렌즈'고현정-조인성 러브라인에 누리꾼 "푹 빠진다"VS"가족드라마 아님?"

입력 : 2016-05-29 06:31:21 수정 : 2016-05-29 06:31:20

인쇄 메일 url 공유 - +

`디어 마이 프렌즈`고현정-조인성/tvN 방송 캡쳐
'디어 마이 프렌즈'가 고현정과 조인성의 애절한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tvN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극본 노희경, 연출 홍종찬)' 5회에서 고현정과 조인성은 교통사고로 두 사람이 이별했음을 보여주는 장면이 담겼다. 고현정(박완 역)은 조인성(서연하 역)이 프로포즈를 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하자 그를 버렸다.

고현정은 그렇게 비정했던 자신의 모습에도 신성우(한동진 역)의 사랑을 받아들이지 못했다. 또 조인성의 전화도 받지 못하는 안타까운 모습을 보였다.

이런 '디어 마이 프렌즈' 속 고현정과 조인성 러브라인데 누리꾼들은 "고현정이 조인성을 진짜 좋아하는 것이 느껴짐 고현정 대단하다고 밖에."(haha****) "진심 꾸르잼.. 오늘부터 저는 본방라인 합류해요"(suey****) "진짜 이렇게 푹빠질지모르고 가볍게 1회다시보기했는데 결국 밤새서 5회까지ㅎ 넘 재미있어요 오늘은 본방사수할께요^^'(jjs3****)라며 극찬했다.

반면 일부 시청자들은 "고현정 조인성 때문에 보게 되지는 않는다."(mone****) "잔잔한 감동주는 가족드리마인줄 알았는데~~ 뭔가 전개가 이상해~"(jjj8****) "시그널10 기억5 디어마이프렌즈 1"(sa60****)라는 반응으로 생각보다 진중한 멜로드라마에 다소 당황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디어 마이 프렌즈'는 매주 금, 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있지 유나 '반가운 손인사'
  • 에스파 카리나 '민낮도 아름다워'
  • 한소희 '완벽한 비율'
  • 최예나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