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위키드'랩베이비 6세 이하랑 "내 꿈은 GD형아, 한자수업 싫어, 유치원 가기 싫어"

입력 : 2016-02-18 22:50:03 수정 : 1970-01-01 09:00:00

인쇄 메일 url 공유 - +

['위키드'랩베이비 6세 이하랑 "내 꿈은 GD형아, 한자수업 싫어, 유치원 가기 싫어"사진=방송화면 캡처]

'위키드'랩베이비 6세 이하랑  "내 꿈은 GD형아, 한자수업 싫어, 유치원 가기 싫어"

'위키드' 랩베이비 이하랑이 무대를 완벽 장악했다.

18일 오후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위키드'(WE KID) 1회에는 박보영, 유연석, 타이거JK 세 명의 쌤들이 18명의 어린이들을 두고 팀 결정전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두 번째 무대는 6살 이하랑 군이 등장했다. 이 군이 제일 좋아하는 인물은 지드래곤. 이 군은 자나깨나 힙합만 생각했고, '쇼미더머니'의 광팬이었다.

이하랑은 자신이 직접 만든 창작동요를 깜찍한 율동과 함께 부르던 중, 지코의 '오키 도키'를 개사해 자신의 이야기를 노래한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힙합 스웨그 넘치는 모습으로 "비트 주세요"라며 카리스마 무대를 완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하랑은 "내 꿈은 GD형아, 한자수업 싫어, 유치원 가기 싫어" 등 재미있는 가사로 노래했다.

 '위키드'(WE KID)는 '우리 모두 아이처럼 노래하라(WE sing like a KID)'의 준말로, 어른과 어린이 모두가 사랑하는 노래, 2016년판 '마법의 성'을 만드는 전국민 동심저격 뮤직쇼다.

배우 박보영, 타이거 JK, 유연석이 작곡가 윤일상, 유재환, 비지가 뛰어난 재능의 어린이들과 함께 어른과 어린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창작동요대전을 펼친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엠넷, tvN 방송된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오피니언

포토

신예은 '매력적인 손하트'
  • 신예은 '매력적인 손하트'
  • 김다미 '깜찍한 볼하트'
  • 문채원 '아름다운 미소'
  • 박지현 '아름다운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