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겟잇뷰티' 방송 활용한 주말 쇼핑족 늘고있어

입력 : 2015-08-21 21:39:13 수정 : 2015-08-23 12:03:59

인쇄 메일 url 공유 - +

방송에서 정보 얻고 온라인으로 주문 시간 절약 일석이조효과

 


세계화에 따른 다양성과 전문화의 시대는 커리어우먼들에게 쇼핑의 시간조차 아껴야하는 상황으로 변모했다. 뷰티, 건강, 식품 등을 현장에서 직접 채험해보고 안내하는 방송이 높은 인기를 끄는 이유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대표적인 프로그램이 온스타일의 '겟잇뷰티'다 소비자들은 과거 방송분까지 꼼꼼히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정,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형태가 최근 트랜드다. 

천연자연주의 화장품을 표방하는 미구하라의 이성국 총괄 팀장은 "문화는 시대에 맞는 트랜드를 생산하며 변모 발전해 왔다." 며 " 성공의 욕구가 강한 여성일수록 시간 활용에 민감하다. 이런 시대상이 자사 제품의 매출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며 전했다.

실제 "겟잇뷰티" 방송을 통해 미구하라의 울트라화이트닝앰플이 소개된 후, 주문량은 물론 상담 전화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화이트닝제품에 대한 임산부의 사용 여부에 대한 문의도 증가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울트라화이트닝 앰플은 방송 중 상표나 제품에 대한 조금의 언급도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눈썰미 있는 시청자들에게 미구하라의 제품으로 밝혀졌다.

정제수 대신 식물 추출물 성분을 사용한 미구하라의 대표 상품 울트라 화이트닝 에센스는 유해 성분의 논란이 됐던 파라벤은 물론 미네랄 오일, 에탄올을 비롯 인공 색소가 빠진 천연 화장품으로 흡수력은 물론 피부 외벽 강화에 탁월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주요 성분인 나이아신마이드 성분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의 주요 성분으로 피토케미컬과 함께 멜라닌 색소를 소거하는 한편, 비부 턴오버 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성분으로 보고되고 있다. 피부 턴오버 기능이 강화되면 입체적인 얼굴선이 살아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미구하라는 이미 한고은, 아이비, 남규리 등 미모의 여자연예인들이 애용하는 화장품으로 뷰티 마니아 사이에서는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데, 한고은의 경우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을 정도로 제품 신뢰도도 높은 편이다. 미구하라 미백앰플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미백기능과 잡티, 기미 관리까지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헬스팀 유소라인턴기자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
  • 박규영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