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슈가 "지금이 리즈면 이제 추락하는 거 아냐?"

입력 : 2015-04-30 09:51:49 수정 : 2015-06-09 19:53:20

인쇄 메일 url 공유 - +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슈가 "지금이 리즈면 이제 추락하는 거 아냐?"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9일 방송된 네이버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컴백 스페셜 'I NEED U, BTS ON AIR'에는 방탄소년단(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랩몬스터는 이번 앨범에 대해 "우리 팀은 다양한 연령대가 있다. 그래서 만들고 싶었던 게 청춘이었다. 청춘을 화양연화에 빗대서 만들었다. 그러나 아름다운게 아닌 불안하고 위태로운 것에 포커스를 맞춰서 앨범을 만들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민은 이번 재킷 사진에 대해 "재킷촬영을 했다. 그런데 팬분들이 이번이 방탄소년단 리즈(최고시절)다라고 했다. 특히 슈가 형이 리즈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슈가는 "벌써 리즈면 어떻게 하냐. 나는 더 잘생겨지고 싶다. 지금이 리즈면 이제 추락하는 거 아니냐"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9일 자정 총 9개 트랙이 수록된 세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을 발매했다. 방탄소년단 전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음반으로, 타이틀곡 '아이 니드 유'(I NEED U)는 끝나가는 사랑 때문에 불안해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노래다.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귀엽다",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더 잘생겨지셔도 되요", "스타캐스트 방탄소년단, 재킷 사진 최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