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승환 유리 열애설 |
오승환 유리 열애설, 오승환 과거 여배우와 열애설 '누군가 했더니...'
오승환 유리 열애설이 보도된 가운데 과거 오승환과 김규리의 열애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일 오전 한 매체는 유리와 오승환이 지난해 11월부터 12월까지 만남을 갖고 있다고 단독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오승환과 유리의 열애는 이미 프로야구계에선 상당히 많이 알려진 사안이며 오승환은 11월 초부터 12월 말까지 내에서 체류하는 동안 오승환은 유리를 자주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일행들과 함께 인천 을왕리 강남 영화관 및 음식점 등에서 공개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1982년생 오승환은 7살 차이로, 일본 한신 타이거즈 소속으로 마운드에 오르고 있으며 1989년생 유리는 소녀시대 멤버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앞서 오승환은 배우 김규리와의 열애설로 한차례 몸살을 겪은 바 있다. 당시 한 매체는 김규리가 오승환을 만나기 위해 일본으로 가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당시 오승환과 김규리 측은 모두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20일 오후 SM엔터테인먼트는 "유리와 오승환은 지난해 말 지인들의 모임에서 만나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다"고 전했다.
오승환 유리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오승환 유리 열애설, 잘됐네", "오승환 유리 열애설, 김규리랑 사겼었나?", "오승환 유리 열애설, 소녀시대 다 연애하는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