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하나 리포터 |
이하나 리포터, '굿모닝FM' 청취자와 1대2 소개팅... 전현무 반응은?
이하나 리포터가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특집 공개방송에서 청취자와 소개팅을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0일 오전 윤중로에서는 MBC FM4U '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봄 맞이 특집 공개방송 '찾아가는 서비스-찍어드림'이 진행됐다.
이날 DJ 전현무와 함께 윤중로를 찾은 이하나 리포터는 미리 신청을 받은 청취자 두 명과 현장에서 만나 공개 소개팅을 가졌다.
이하나 리포터는 1대2 소개팅에 수줍어 하면서도 함박 웃음을 지으며 만남을 즐겼고, 청취자들과 기념 사진 촬영을 하며 봄날의 추억을 남겼다.
이에 전현무는 "이하나 리포터 실검 올랐다. 전현무는 4위다. 모두다 '굿모닝 FM'청취자 여러분 덕분"이라며 기쁜 소식을 전했다.
한편 이하나 리포터는 MBC 라디오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손석희의 시선집중', '인천 아시안 게임 특집 방송' 등에 출연하며 타고난 입담과 취재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하나 리포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하나 리포터, 소개팅 남 좋겠다", "이하나 리포터, 좋은 만남 이어가길?", "이하나 리포터, 벚꽃 구경 가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