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양정원 전현무 열애설, 코엑스서 팔짱끼고 데이트 '소속사는 부인'

입력 : 2015-01-25 22:30:36 수정 : 2015-01-25 22:30:36

인쇄 메일 url 공유 - +

 


양정원 전현무 열애설, 코엑스서 팔짱끼고 데이트 '소속사는 부인'

양정원 전현무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전현무 소속사 측이 열애설을 부인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 관계자는 25일 "방송을 통해 알게 된 후 친하게 지낸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 여자 분이 현재 방송활동을 하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지나친 관심이 걱정된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20일 한 여성 커뮤니티에 "한국 나와있는데 오늘 저녁 코엑스에 영화보러 갔다가 전현무 봤다"고 전했다.

이어 "여자친구인지 전현무한테 팔짱끼고 팔랑거리며 걸어오더라. 근데 너무 웃긴게 전현무는 가리려고 가린다는게 그 사람 많은 코엑스몰안 밤중 눈에 확 띄게 더블버튼 정장에 얼굴반 가리는 검은 선글라스 끼고 고개는 어정쩡하게 숙였다. 눈치보며 걷다가 스티커 사진찍는 숍에 들어가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람들 엄청 의식하더라. 근데 그 모습이 '나 전현무야~ 나 데이트 중이야~ 좀 봐주세요'하는 것 같아서 얼마나 웃긴지 신랑이랑 엄청웃었다"고 덧붙였다.

앞서 전현무와 양정원은 지난해 10월 JTBC '러브 싱크로'에 함께 출연했다. 연예인 이상형과 근접한 외모·조건을 지닌 일반인 남성 30인을 만나 최종 1인을 선택해 나가는 연애 프로그램으로 당시 양정원은 자신의 이상형을 전현무로 꼽았다.

한편 양정원은 현재 연세대학교 대학원 스포츠심리학과에 재학 중이며 잡지사 기자, 국제 필라테스 교육원 교육이사직을 역임하는 등 미모와 스펙을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다.

인터넷팀 조정남 기자 jjn@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강한나 '깜찍한 볼하트'
  • 지수 '시크한 매력'
  • 에스파 닝닝 '완벽한 비율'
  • 블링원 클로이 '완벽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