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네트웍스(대표 박기범)의 최신 웹게임 천왕이 11일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
이비즈네트웍스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놀짱’을 통해 서비스 중인 ‘천왕’이 오는 11일 신규 서버 ‘염제’를 오픈하고 총상금 10억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앞서 천왕은 1억원 경품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미 포화상태인 서버에 더 이상 유저 유입을 받을 수 없게 되자 제 2서버 염제를 오픈한 것이다.
신규 서버 오픈과 동시에 10억원 이벤트도 계속된다. 이 내용에 따르면 유저가 적정 레벨을 달성 시 최대 10만원 문화상품권을 추첨이 아닌 100% 지급한다고 명시돼 있다.
이 이벤트는 종료 기간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아 누구나 게임만 즐겨도 10억원 이벤트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11일 오픈되는 2서버 염제의 최강자에게 총상금 180만원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입소문을 타고 많은 이들이 신규서버 오픈을 기다리고 있다.
천왕은 뛰어난 그래픽과 게임 내 많은 미인들이 여기저기 녹아 있는 성인 전용 웹게임이다.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빠르고 쉬운 플레이가 가능하며 MMORPG의 고질적인 노가다 육성을 모두 버리고 원클릭 전투· 이동· 퀘스트 완료할 수 있는 스마트 자동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게임 내 적용된 커플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그 동안 알지 못한 이성에 대해 알아 갈 수 있고 외로운 솔로를 위한 획기적인 이벤트라는 유저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천왕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1000king.nolzza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 11일 제 2서버 오픈을 준비 중인 웹게임 ‘천왕’ 출처: 이비즈네트웍스 |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