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윤형이 아이콘(iKON)의 다섯번째 멤버로 합류했다.
YG는 5일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새 보이그룹 아이콘의 확정된 멤버 비아이, 바비, 김진환, 구준회에 이어 다섯 번째 멤버로 송윤형이 확정됐다고 전했다.
송윤형은 YG에서 약 2년 6개월간 연습생 신분으로 활동했으며, Mnet 서바이벌 오디션 'WIN:Who Is Next'에서는 B팀으로 끼와 재능을 선보였다. 또한 한중일 글로벌 투표 중 일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고 중국 2위, 한국에서는 3위를 차지하며 각 나라에서 고루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송윤형은 스위트한 음색에 잘생긴 비주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송윤형은 만 19세의 어린 나이임에도 팀 내에서 다정다감한 맏형 같은 매력으로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아이콘(iKON)은 오는 15일과 16일 일본 나고야를 첫 무대로 개시되는 그룹 빅뱅 일본 5대 돔투어의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오르며 데뷔를 준비한다.
한편 아이콘은 기존의 멤버 비아이(B.I), 바비(BOBBY), 김진환에 '믹스앤매치'에서 선발된 4명 등 총 7명으로 구성된다. 남은 아이콘의 여섯 번째 멤버는 6일 자정 yg-life를 통해 공개되며 마지막 멤버는 오는 6일 '믹스앤매치' 본방송에서 결정될 예정이다.
송윤형 아이콘 합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윤형 아이콘, 축하해요" "송윤형 아이콘, 기존 멤버들은 다 붙겠지" "송윤형 아이콘, 역시 될줄 알았어" "송윤형 아이콘,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터넷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