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쳐진 얼굴 고민, 이중 기능성 화장품 스킨톡 '브이톡스'로 해결

입력 : 2014-10-09 10:00:00 수정 : 2014-10-09 10:00:00

인쇄 메일 url 공유 - +

힘 없이 쳐진 얼굴 때문에 고민을 토로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동안 얼굴이 선호되면서 젊은 여성들도 쳐진 턱살 등의 얼굴 피부 고민을 갖게 됐다.

또래보다 깊이 생긴 눈가주름이나 팔자주름· 탄력을 잃어서 쳐진 턱선을 가진 여성들의 경우 심리적인 위축감마저 들 수 있다.

이에 최근 주름 개선과 피부탄력 성분으로 매트릭실 3000(matrixyl 3000)과 스냅-8(snap-8)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두 성분은 항산화 성분으로 세계적인 화장품 원료사인 프랑스 세더마사의 검사 결과, 주름의 밀도와 깊이를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는 것은 물론 피부 탄력 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이 두 성분이 모두 함유된 제품은 국내에서 찾아보기 어려웠다. 원료자체의 수급이 어렵고 원료 자체가 고가이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4가지 아름다움(Twinkle· Active· Lighting· Keep)에 대해 말하는 스킨톡이 이 두 가지 성분이 모두 함유된 '브이톡스'를 출시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스킨톡의 브이톡스는 피부탄력개선에 효과적이며 미백개선도 가능한 식약처 인증 이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시술처럼 독소를 주입해 근육을 퇴화시키는 성분이 아닌 근육을 형성하는 단백질과 결합해 근육형성을 방해해 브이라인이 형성되는 원리의 제품이다. 이에 장기간 마사지와 함께 사용한다면 V라인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로즈마리잎오일· 라벤더오일· 바실오일 등 6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피부보습과 유분발란스를 잡아줄 수 있다.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은 넣지 않아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감도 가볍다. 사용 시 라벤더 천연향도 느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킨톡 홈페이지(http://www.skintalk.kr)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미연 '깜찍한 볼하트'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
  • 이즈나 정세비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