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첫 방송된 SBS 시사프로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첫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김혜수의 트렌치코트 패션이 화제다.
4월 봄 개편을 맞아 새롭게 시작된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자연요리 연구가 임지호와 개그우먼 이영자가 매회 다른 게스트와 전국을 순회하며 사연을 가진 이에게 지역 식재료로 만든 음식을 통해 힐링을 선물하는 코너다.
평소 영화나 드라마가 아니면 보기 힘든 김혜수의 등장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했다. 화장기 없는 얼굴로 방송에 임한 김혜수는 이날 여행지인 전라북도 완주시의 주민들과 포옹을 하는가 하면, 북한의 연평도 포격으로 아들을 잃은 故 문광옥 일병의 가족과 이야기를 나눌 땐 연신 눈물을 보이는 등 인간적이고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며 촬영을 이끌어 갔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김혜수는 자타공인 ‘스타일 아이콘’ 답게 여행과 잘 어울리는 트렌치코트 패션으로 주목을 받았다.

김혜수의 트렌치코트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의 신상코트로, 더블 버튼의 트렌치코트 디자인이다. 안감 쪽 트리코트 컬러를 그레이가 아닌 컬러풀하게 처리해 여행∙캠핑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룩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허리 조절이 가능한 벨트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고 고기능 방수·투습 기능의 3L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레인코트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을 가진 에이글의 레인코트는 방송 후 ‘김혜수트렌치코트’·‘김혜수레인코트’ 등으로 불리며 화제가 됐다.
한편 김혜수의 트렌치코트 코디와 브라운관 밖 소탈한 모습 및 그녀만의 웰빙 비법은 오는 5월 3일 오전 8시 40분 SBS ‘잘 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2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