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이른 겨울 추위와 함께 본격적인 스키시즌이 시작되었다. 영하의 날씨가 이어지자 전국 스키장들도 제설작업을 마무리하고 손님맞이에 본격적으로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달 30일 개장을 한 베어스타운은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주말이나 당일에 스키를 즐기려는 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서울 근교의 다른 리조트에 비해 다양한 슬로프를 보유하고 설질도 양호하여 스키어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키장 개장과 함께 스키, 스노우보드 장비와 의류 렌탈에 대한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스키장은 1년에 한두 번 찾는 곳이다 보니 스키와 보드에 필요한 장비를 모두 준비하기에는 부담스러운 것이 현실.
베어스타운에 위치한 브라더스(www.bearsbrothers.co.kr)는 스키와 보드 마니아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렌탈샵이다.
렌탈샵을 이용해 본 이들이라면 저렴하다는 말에 이용하였다가 장비가 노후하여 낭패를 본 경험이 있다. 베어스타운 브라더스 렌탈샵은 스키와 보드 마니아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하여 매년 최신장비를 50%이상 교체하며, 2013/14 시즌 최신 데크·스키장비·보아부츠·스키 보드복 등을 보유하고 있어 만족감을 높여주고 있다.
브라더스는 베어스타운 리조트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 렌탈 반납이 용이 할 뿐만 아니라, 베어스타운 스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픽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베어스타운 콘도와 인근 펜션들과도 연계하여 저렴한 금액으로 숙박까지 이용 할 수 있어 고객들의 편리를 더하고 있다.
이 밖에도 브라더스 강사진은 타 스키 보드 강습 샵들과 달리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체대생들로 구성되어 체계적이고 안전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브라더스렌탈샵은 베어스타운 시즌 동안 스키 보드 장비를 20~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베어스타운 리프트권 3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