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킨 두피·탈모센터 기업부설연구소는 KFDA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2중 기능성을 획득한 두피전문제품 Solep(솔랩)을 선보였다.
기업 부설연구소에서는 두피전문기기, 두피 전문제품, 증상별 프로그램 개발 등 고객 관리에 최상의 두피, 탈모관리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진행해 왔다.
웰킨 두피·탈모관리 센터 부설연구소 박미진소장은 “이번에 론칭한 Solep(솔랩)은 웰킨 두피·탈모센터 7년 차, 이브클라인 뷰티센터 8년 차의 고객사례 총 20만 명의 고객 관리 노하우로 탄생한 브랜드”라며 “샴푸, 두피팩, 두피앰플 등 두피케어·스킨케어·바디케어·식품 등 총 4가지의 라인으로 출시, 고객반응이 매우 좋다”고 밝혔다.
Solep(솔랩)은 세계글로벌 회사 베스트셀러 제품의 성분과 노벨의학상 수상의 율레스 호프먼 박사가 연구개발한 AT-@성분과 항균, 항염에 효과적인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이 함유되어 있다. 이는 두피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비듬·염증·지루성 등 문제성 두피케어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타임리스 앰플은 과민·손상, 재생·영양, 지성·보습 3종류로 출시 되었으며 두피제품으로는 드물게2중 기능성 효과를 인정받은 두피케어 제품이다. 항염증, 상처치유 등의 기능으로 문제성 두피에 빠르게 작용하여 탄탄한 두피를 만들어 탈모관리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제품이다.
지성·트러블, 과민·건조 2종류로 출시된 샴푸와 두피팩은 항균·항염에 효과적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5가지 유해성분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실리콘프리 샴푸다.
특히 두피팩은 영양공급뿐 아니라 모발 트리트먼트 기능의 1석 2조 제품으로 편리하면서도 문제성 두피케어에 효과적이다.
현재 Solep(솔랩)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구매금액의 10%를 고객에게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 15일부터 11월 15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웰킨 두피·탈모관리센터 전국 46개 지점에 문의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웰킨 두피/탈모관리센터 홈페이지에서는 가을환절기를 위한 두피, 탈모관리 쿠폰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9단계 정밀검사 무료권과 증상별 두피케어, 탈모관리를 균일가 35,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두피/탈모관리센터 웰킨(www.wellkin.co.kr)은 랭키닷컴 모발관리 분야1위, 2013브랜드대상 선정 등 두피케어 및 탈모관리 대표혁신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