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기업 ‘이투스’가 8일,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실시된 10월 모의고사의 등급컷을 비롯한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이투스는 이번 10월 학력평가가 마무리되는 시점인 오후 4시부터 채점 및 점수 입력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후 5시부터 실시간 등급컷을 공개한다. 채점 결과 분석 서비스와 함께 오후 10시부터는 해설강의를 들을 수 있다.
이번 10월 모의고사의 채점 및 등급컷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이투스청솔교육평가연구소의 입시노하우가 담긴 2014 정시합격예측서비스 무료 이용권이 증정된다.
이용권은 오는 11월 7일 수능 이후 일괄 지급되며 12월 2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수령 여부는 이투스 사이트 ‘마이룸’에서 E통장을 클릭해 이투스 할인권 항목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고3 및 N수생을 위한 틈새 간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투스의 10월 모의고사 풀 서비스를 이용한 후 모의고사에 대한 질문 및 답변을 의견 나눔 게시판에 작성하면 입시전문가가 답변을 확인하고 실시간 답변을 달아주는 것은 물론 틈새 간식까지 획득할 수 있다.
틈새 간식 이벤트를 위해 던킨 먼치킨·오레오·바나나맛 우유·왕뚜껑 컵라면·크런키 초콜릿 등이 준비돼 있으며 참여기간은 오는 8~9일까지다.
당첨자는 오는 14일 이투스 이벤트 게시판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