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지나가고 35도 안팎의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에어컨 사용량도 최고조를 달리고 있다.
지난 31일 한국전력에서는 에어컨과 선풍기를 동시에 사용해 피크시간대 전기사용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절약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소비자들 역시 에너지효율 부문에서 우수한 제품들을 선호하고, 추가로 부가적인 기능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구입하는 추세다.
캐리어에어컨 2013년 모델 ‘립스틱스타일’은 인버터 기능을 탑재, 에너지효율 1등급 실현은 물론 디자인 및 기능에 있어서 트렌드를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 1일에는 에너지고효율 제품을 대상으로 에너지절약을 선정하기 위해 진행된 에너지위너상에 선정되어 6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캐리어에어컨은 2013년 신모델(립스틱스타일 슈퍼엑스파워) 프리미엄 최고급형 로즈(CPV-A157T/15평형)와 최고급형 라벤더(CPV-A155T 15평형·CPV-Q135T 13평형)를 출시했다. 공통적으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은 물론 상부 회전하는 매직스위블오토스윙 기능과 20m까지 바람을 전달하는 매직롱펀치샤워 기능, 공기청정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 중 단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은 프리미엄급 ‘로즈’모델로 9단계의 매직에어클리닝시스템인 공기청정기능 외에도 스파트폰원격제어(안드로이드폰)·인체감지가 가능한 스마트센서·스마트절전기능, 7컬러의 매직무드라이팅 기능을 추가적으로 갖추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온라인공식판매 ‘캐리어몰’ 한테크생활건강㈜(대표 윤진수)는 “에너지 효율에 관한 국민들의 인식이 높아진 만큼 에너지효율도 등을 고려하여 선택하고 있다”며 “프리미엄 최고급형 로즈모델은 사용자들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의 로즈모델 및 라벤더 모델은 캐리어몰(www.carriermall.net)에서 구매 가능하며, 캐리어 본사에서 설치팀을 운영하여 고객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 무료설치 및 무상 AS(24개월), 상품평이벤트(캐리어에어컨과 산림욕기 동시 구매 후 상품평 작성 시 숲에서NEWS200산림욕기 리필액 2박스 증정)를 진행하여 서비스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