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어린이날을 맞아 출시된 캐릭터 케이크는 지난 25일 선보인 ‘아이언맨’ 케이크 및 디즈니의 '잠자는 숲속의 공주' 동화를 케이크 위에 구현한 ‘잠자는 숲속의 공주’ 케이크,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뽀로로와 루피, 크롱, 에디 등의 인기 캐릭터로 장식한 스테디셀러 ‘뽀로로’ 케이크 등으로,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인기 캐릭터로 꾸민 제품들이다.
‘아이언맨’ 케이크는 하늘을 나는 아이언맨 피규어로 장식해 영화 속 한 장면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디자인의 캐릭터 케이크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초코시트에 치즈크림과 가나슈 초코크림으로 달콤함을 살리고 ‘톡톡이(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를 넣어 씹는 재미가 배가된다. ‘잠자는 숲속의 공주’ 케이크는 여자 아이들이 선호하는 분홍색의 공주 케이크로, 화이트시트를 사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케이크를 먹고 난 후 아이언맨 피규어와 잠자는 숲속의 공주 피규어는 장난감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배경지의 아이언맨 종이가면은 가위로 오려 장난감 마스크로, 잠자는 숲속의 공주 배경지는 색칠공부로 이용할 수 있어, 어린이날 아이들을 사로잡을 또 하나의 색다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들이 가장 사랑하는 캐릭터들을 모아 꿈과 희망이 담긴 다양한 어린이 케이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파리바게뜨 캐릭터 케이크와 함께 어린이들이 맛있게 먹고 재밌게 놀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