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수) 저녁 9시 수능 수학영역 최고스타강사 삽자루가 tvN ‘스타특강쇼’에서 '100만 수포자를 구하라'는 주제로 열띤 강의를 펼친다.
스타들의 성공레시피 ‘스타특강쇼’는 20대 청춘들이 알고 싶어 하는 모든 것을 유명 강사나 연예인 등 멘토들이 특강을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인기다.
비타에듀 수학영역 대표강사 ‘삽자루’는 새학기 특집으로 꾸며지는 공부 특강시리즈 ‘수능 1등급의 비밀’ 편에 출연해 수험생 60%가 포기한다는 수학 과목의 학습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중앙일보가 선정한 성적향상에 가장 도움이 되는 강사 1위로 뽑히는 등 대한민국 인터넷 강의 분야에서 각광받는 강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삽자루는 이번 방송에서 2014학년도 개정수능에 맞춘 수학 1등급을 위한 베스트 플랜을 제공하고 9등급도 1등급이 될 수 있는 수능 고득점 비법을 공개할 방침이다.
또한 2013년 11월 수능일 단 하루를 위한 전략으로 단시간에 문제 푸는 방법부터 수학 문제집 고르는 방법, 마인드 컨트롤하는 방법까지 수학 포기자, 일명 ‘수포자’들이 알고 싶어하는 모든 것을 낱낱이 밝힐 계획이다.
또 비타에듀 공식 홈페이지(www.vitaedu.com)에서는 지난 13일부터 파워패스 시즌2(선생님의수능 관련 모든 강좌를 2014년 수능일까지 무제한 수강) 상품을 판매 중이며, 수험생은 ‘스타특강쇼’ 출연강사의 강의를 더욱 저렴한 비용에 수강할 수 있다.
한편 다음달 6일 진행되는 ‘스타특강쇼’ 방송에서는 비타에듀 국어영역 대표강사 권규호가 출연하여 2014학년도 수능 분석과 국어영역 시간 관리법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