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위스 국제학교 ‘레장아메리칸스쿨’, 한국학부모회 발족

입력 : 2013-02-15 10:42:42 수정 : 2013-02-15 10:42:42

인쇄 메일 url 공유 - +

스위스 레장에 위치한 명문 보딩스쿨인 ‘Leysin American School’(LAS)은 오는 17일(일) 오전 11시 30분에 강남구 논현동 갤러리 로열 6층에서 한국학부모회를 발족한다.  

또한 학부모회 발족에 발맞추어 입학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도 함께 초청 학교 프로그램 및 학생들의 학교 생활에 대해 안내 하는 입학 설명회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레장아메리칸스쿨 측은 재학생 학부모와 함께 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조기 유학 및 국제학교 입학에 관심 있는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레장아메리칸스쿨의 이사장 Steven Ott씨는 “레장 아메리칸 스쿨은 학부모와의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학교”라며 “한국학부모회는 학교와 학부모들간 긴밀한 교류 관계를 형성해 레장 졸업생 및 재학생 학부모님들간의 활발한 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Leysin American School(LAS)는 교육과 레크리에이션의 중심지인 스위스 Leysin(레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네바와 베른 그리고 로잔시로부터 90분 이내의 거리에 있는 안전한 지역으로 자동차 또는 기차로 편리하게 접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50년의 역사를 지닌 LAS는 현재 설립가족의 제3세대가 학교를 이끌어나가고 있으며 7~12학년에 이르는 학생 350명을 수용하는 가족 같은 분위기의 국제 기숙학교로, 50여 개국에서 온 다양한 학생들이 재학하고 있다.

특히 재학생 대다수는 IB프로그램 이수하게 되며 졸업생들은 현재 미국의 뉴욕대학교, 스탠포드대학교, 하버드대학교, 캐나다의 퀸즈대학교, 토론토대학교 등 세계 각지의 대학으로 진학하고 있다.

한편 레장 국제호텔학교 입학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wissschools.co.kr)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