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강예빈, '막영애11' 합류…반전 오피스룩 '관능미'

입력 : 2012-11-12 13:44:53 수정 : 2012-11-12 13:44:53

인쇄 메일 url 공유 - +

배우 강예빈이 케이블채널 tvN '막돼먹은 영애씨 11(이하 막영애)'에 합류한다. 

강예빈은 12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1을 같이 하게 됐어요. 캐릭터가 반전이 많은 스타일입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반전 오피스룩'으로 관능적인 매력을 뽐낸 사진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막영애' 새 시즌의 인물을 소개하는 캐릭터컷 중에 일부로 알려졌다. 

사진 속 강예빈은 살짝 웨이브진 긴 머리를 늘어뜨린 채 밝게 웃으며 청순미를 뽐냈는데, 블랙 미니드레스와 골드 소재 팔찌로 커리어우먼의 느낌도 물씬 풍기고 있다. 반면 뒤로 돌아선 강예빈의 사진에서는 삼각형 모양으로 시원하게 트인 백리스드레스 사이로 등 라인이 아찔하게 드러나며 숨막힐듯한 섹시미를 뿜어낸다.

'막영애' 제작진은 강예빈의 캐릭터에 대해 "영애의 직장인 아름다운사람들에 새로 입사하게 된 신입사원 '강예빈' 역"이라고 설명하며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함께 모태애교도 타고난 캐릭터라고 귀띔했다. 

CJ E&M 박준화 PD는 "이번 사진은 강예빈의 섹시한 외모뿐만 아니라 반전캐릭터를 잘 설명해주고 있다. 강예빈은 관능미 넘치는 외모에 숨겨진 비밀을 간직한 인물로, 영애와 회사 동료들의 '멘붕'을 불러올 중요 배역"이라고 소개해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막영애 11'은 최근 김현숙, 김산호 등 주요 출연자들이 함께한 타이틀 작업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고 대본연습과 막바지 준비가 한창이다. 11월29일 밤 11시 첫방송.

정은나리 기자 jenr38@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차주영 '완벽한 비율'
  • 샤오팅 '완벽한 미모'
  • 이성경 '심쿵'
  • 전지현 '매력적인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