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비투비 '아버지' 가족사진 공개한 무대로 감동 더해

입력 : 2012-05-13 14:11:03 수정 : 2012-05-13 14:11:03

인쇄 메일 url 공유 - +

 신인 그룹 비투비가 ‘아버지’ 무대를 통해 어린시절 가족사진을 깜짝 공개하며 진정성을 담은 노래가사와 더해진 영상으로 감동을 더하고 있다.

 비투비는 최근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아버지’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통해 멤버들의 가족사진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비투비의 ‘아버지’ 무대마다 함께 등장해 노래가 주는감동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펼쳤던 깜짝 이벤트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BTOB의 특별한 하루’ 영상도 공개했다.

 1,2편으로 나뉘어 공개된 영상에서 비투비는 아버지에 대한 감사와 사랑을 담은 노래 ‘아버지’의 메시지를 적극 실천하는 깜짝 이벤트들로 특별한 하루를 담았다.

 1편에서 비투비는 멤버 중 정일훈, 육성재가 재학 중인 한림예고를 찾아 학생들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나눠주고 학교 친구들에게 ‘아버지’에 대한 응원을 받는 훈훈한 광경을 담았다.

 이어 이창섭과 서은광의 부모님을 예고 없이 깜짝 방문, 직접 멤버 전원이 ‘아버지’의 노래를 불러 드리는 이벤트로 오랜만에 만난 부모님의 눈시울을 적시기도 했다.

 비투비는 부모님께 보내는 눈물의 영상편지를 통해 하루동안 되새긴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표현해 국내외 많은 팬들의 감성을 한껏 적셔주었다.

 2편에서는 비투비가 해외에 자녀를 보낸 기러기 아빠를 찾아가 작은 음악회를 열고 사랑의 메신저가 돼 행복을 전한 감동의 순간을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비투비의 특별한 하루’는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들로 비투비 멤버들의 예능감을 엿볼수 있는 아기자기한 영상과 감각적인 편집으로 재미와 감동을 더했다. 

 영상을 접한 국내외 팬들은 ‘진정한 효도돌’이라며 노래로 감동을 주는 비투비의 따뜻한 이벤트에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비투비는 1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서도 뛰어난 가창력과 감성보컬로 ‘아버지’의 무대에 오르며 최고의 신인 그룹다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조이 '사랑스러운 볼콕'
  • 조이 '사랑스러운 볼콕'
  •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미연 '깜찍한 볼하트'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