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살빼서 남성들의 시선을 한눈에 받는 몸매가 될려면?

입력 : 2012-01-12 15:27:23 수정 : 2012-01-12 15:27:23

인쇄 메일 url 공유 - +

흔히 잘 자고 잘 먹는 사람은 살이 찐다고 생각이 든다. 특히 살을 빼기 위한 기본원칙은 지속적으로 움직이는 운동이지, 가만히 누워있는 수면은 다이어트와 정 반대의 행위라고 보고 있다. 하지만 수면상태에서도 체지방을 줄이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많은 다이어트 경험자들은 모르고 있다.

■ 잠 자는 동안 식욕억제 호르몬 분비

인체에는 잠자는 동안 식욕을 억제하는 호르몬인 ‘렙틴이 분비되는데, 이 때문에 긴 시간 잠을 자는 동안에는 공복을 느끼지 않거나 비교적 덜 느끼게 되는 것이다. 수면이 부족할 경우 이 렙틴이 적게 분비되고 ‘그렐린’ 호르몬이 증가하게 된다. 그렐린은 ‘렙틴’과는 정 반대로 식욕을 증가시키는 호르몬으로써 다이어트에는 치명적이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도 중이거나 계획하고 있다면 충분한 수면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이행하는 것도 중요하다.

다이어트 전문업체 (http://sleepingbody.com )는 이러한 수면 과정에서의 체지방 감소효과를 한방이라는 체질개선 프로그램을 통해 극대화시켜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를 통해 잠자는 동안 체지방 분해를 촉진시켜 세포에 활력을 주는 방식으로 일주일만에 9kg 감량을 실현시키고 있다.

또한 비만의 원인을 분석해 결과에 따라 맞춤형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하고, 목표도달 이후에도 사후관리를 통해 체중관리를 지켜준다. 또한 전신감량, 복부감량 등 자신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선택해 집중할 수 있어 비용과 시간 면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 효과적 다이어트를 위한 전문가와의 상담은 필수

바른 자세로 잠을 자면 몸의 순환이 빨라지고 아침에 피로회복도 쉽게 될 뿐만 아니라, 성장과 발육을 주관하는 성장호르몬이 분비되어 성인도 손상된 조직의 회복을 돕는 역할을 하는 등 수면은 다이어트 외 부가적인 효과도 있다. 이를 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잠자리에 드는 행위 이상으로 전문가의 컨설팅이 중요하다.

슬리핑 다이어트(http://sleepingbody.com )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상담을 신청하면 개별 담당자가 상담을 통해 맞춤형 수면 다이어트법을 안내한다. 특히 부작용이나 요요현상 없는 사후관리에도 신경을 쓰고 있어 체험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슬리핑다이어트바로가기 : http://www.sleepingbody.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미연 '깜찍한 볼하트'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
  • 이즈나 정세비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