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우리집 필수 아이템, 충전식 드라이버 ‘팀앤브라운 007’

입력 : 2011-10-20 11:30:09 수정 : 2011-10-20 11:30:09

인쇄 메일 url 공유 - +

일체형 드라이버, 충전식이라 더욱 편한 '팀앤브라운007' 전동드라이버

피서의 계절 더운 여름은 가고 선선한 가을의 계절이 돌아왔다. 그래서 집안의 인테리어를 바꾸거나 가구 등으로 기분전환을 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가정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일체형, 충전식 DIY공구가 출시되어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집안정리를 하려면 느슨해진 서랍장, 장롱손잡이, 책상서랍 등 여기저기 나사못을 조아야 하는데, 손봐야 할 곳이 한두 군데도 아니고 기존 드라이버로 조이기에는 팔이 아파서 파스를 붙여야 할 지경이다.

또한, 분위기 전환을 위해 간단한 의자 같은 조립식 가구라도 하나 사고 나면, 나사못으로 조립하느라 팔도 아프고 힘도 많이 들게 되다.

■ 분실 염려 없는 일체형(십자·일자 등 총 6개의 드라이버)으로

이럴 때 드라이버 비트를 찾아 헤매지 않아도 되고 손으로 직접 돌려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일체형, 충전식의 팀앤브라운 007 무선전동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일체형으로 6개의 비트(+,-)가 기본 장착되어 있어 십자?일자 드라이버를 찾으러 다니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충전식이라서 한번 충전으로 장시간 작업도 가능하고 배터리 구입비용도 추가로 들지 않기 때문에 더욱 경제적이다.

■ 충전방식에 무선이라 더욱 편리

일체형 충전드라이버공구 1개와 4.8V 충전기를 저렴한 가격 3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출시기념 이벤트로 나사못과 플라스틱앵커 100개도 받을 수 있다(배송비 무료).

또한, 구입일로부터 1년간은 제품하자 시 무상으로 제품을 교환받을 수 있다. 문의 080-375-4000

미디어팀 medi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슈화 '깜찍한 볼하트'
  • 아이들 미연 '깜찍한 볼하트'
  • 이민정 '반가운 손인사'
  • 이즈나 정세비 '빛나는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