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강제화의 남성 수제화 편집매장 헤리티지에서는 프랑스 전통 가죽부츠 브랜드 ‘에슝(Heschung)’을 선보인다. 에슝은 바니스뉴욕(Barneys Newyork), 일본 빔스(Beams) 등 해외 남성 편집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40만∼50만원대.
돌(Dole)코리아는 선인장 과일 용과(龍果)를 선보인다. 비타민 B1, B2, C 등의 각종 미네랄 성분과 식이섬유, 피로 회복에 좋은 항산화 물질 등이 풍부해 노화방지, 피부 미용, 변비 등에 특히 좋다고 한다. 4000∼7000원대.
그린체는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수’를 선보였다. 대두 이소플라본, 도라지꽃 종자유의 감마리놀렌산, 백수오와 당귀, 속단 등 전통 허브에서 추출한 복합물질, 가리비조개의 칼슘, 석류추출물 등을 배합해 만들었다. 25만원.
뉴트리라이트는 과민 반응으로 인한 코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뉴트리라이트 앨로케어’를 출시했다. 회사 측은 “식약청으로부터 코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받았으며, 재채기·콧물·코막힘 등을 개선시켜 준다”고 말했다. 4만2000원.
빙그레는 프리미엄 차음료 ‘아카페라 티(a cafe la Tea)’를 내놨다. 우바 홍차를 사용한 로열밀크티와 전남 해남 찻잎으로 만든 녹차라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1500원(240㎖).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