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역, 남부터미널역 도보 7~10분 거리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도보 5분 거리
최근 아파트 분양시장에도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GS건설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서초아트자이를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근래 들어 강남3구에서 유일하게 분양 중인 이 아파트는 전용면적 144~268㎡로 지하4층 지상 25층 총 4개동 규모로 이루어져 있으며 144~268㎡ 분양이 완료 되었고, 현재 분양중인 165㎡는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주변 여건으로는 우면산, 관악산, 서리풀공원 조망이 가능하고, 학군또한 서울교대, 서울고, 상문고, 서초중 등 강남 최고를 자부하며, 지하철 2호선 서초역 과 3호선 남부터미널역, 서초IC, 남부순환도로 등 더블 역세권과 광역 도로망을 갖추고 있으며, 예술의 전당, 남부터미널, 고속버스터미널, 법원, 검찰청 등 도시 주요기능에 필요한 핵심 관공서, 사무실, 백화점, 공원 등 강남최고 주거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주변에 개발예정인 남부터미널(40층 2개동 복합업무시설예정), 강남역 주변 서초동에 삼성타운 및 롯데타운 개발예정 (60층 1개동, 44층 1개동, 35층 2개동 예정) 등 호텔 백화점 판매시설 및 업무시설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지가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는 큰 호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에 , 발코니 확장 무상은 물론 선납시 큰 폭의 할인 혜택까지 볼 수 있어 주변 관망 수요자가 이제는 대기수요자로 바뀌어 있을 정도이다. 입주(등기)후 매매가 가능하고 선착순 수의계약으로 청약통장 없이 계약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02~3487~7095
보도자료 medi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