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포미닛의 현아 '골반춤' 온라인 강타

입력 : 2010-01-13 13:07:32 수정 : 2010-01-13 13:07:3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포미닛의 현아가 ‘골반춤’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가요계 화제의 중심에 섰다.

 최근 솔로 무대에서 보여준 강렬하고 파워 넘치는 그의 춤은 후폭풍을 일으키며 온라인을 강타하고 있다.

 현아의 솔로곡 ‘체인지’는 방송 직후부터 19세 여고생으로 믿기지 않을 정도의 무대 장악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낳았다.

 ‘춤꾼’ 현아의 매력이 흠뻑 묻어나는 ‘골반춤’은 강렬한 힙합 비트에 맞춰 골반을 튕기면서 현아 특유의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강조한 안무로 짜여져 파워풀하면서도 발랄한 걸스 힙합의 느낌을 충실히 살렸다는 평이다.

 ‘체인지’는 퍼포먼스 공개 전 이미 ‘예상 안무 동영상’이 떴을 정도로 현아에 거는 기대를 보였고 지금은 ‘골반춤’을 따라하거나 배우고자 하는 영상들이 속속 등장하면서 유행 열풍에 가세하고 있다.

 동영상에서는 현아의 무대 의상까지 그대로 따라 입는 등 ‘골반춤’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요소들까지 그대로 차용하고 있다,

 현재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퍼진 현아의 무대 동영상은 가히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네티즌들은 현아의 ‘명품 복근’에 감탄하는 한편 강렬한 포스를 발산하는 ‘골반 춤’에 저마다의 별칭을 붙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골반춤’ 인기에 힘입어 음원차트 1위 등 맹렬한 기세로 인기몰이 중인 현아는 ‘체인지’로 여성 솔로 정상에 도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