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닷컴] 패션 브랜드 에스콰이아와 이태리 정상의 디자이너 마르코 레 체꼬니(Marco Re Cecconi)가 만났다. 에스콰이어는 이번 마르코 레 체꼬니와의 디자인 작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태리 내셔널 브랜드 디자이너이자 이태리 패션학교(ARS) 교수로 활동 중인 마르코 레 체꼬니는 전 세계적으로 ‘오리지널 이태리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하는 디자이너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또한, 경력 60년의 베테랑 여성화 디자이너이자 프로덕션 매니저로도 활동하는 그는 지금 이 순간에도 세계를 넘나들며 다양하고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마르코 레 체꼬니의 손끝에서 피어난 이번 아이템들은 말 그대로 ‘이태리스러움’의 모든 것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이태리 고유의 클래식함을 기본으로 명품 수제화에서나 만날 수 있는 꼼꼼한 디테일, 거기에 60년 장인의 노하우가 담긴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더한 이번 에스콰이아의 아이템들이 특히 눈에 띈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클래식 드레스의 기본 라인과 70년대 유행했던 모티브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모던 스타일의 디자인 패턴은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선사한다.
에스콰이아는 이번 마르코 레 체꼬니와의 디자인 작업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콜레보레이션 활동을 전개하여 보다 신선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제시할 예정이다.
가을쇼핑에 빠지다…11번가 가을맞이 특별 기획전 풍성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9월30일까지 쇼퍼홀릭 1,100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일 밤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하루 5개 상품에 한해 1,100원이란 초특가로 판매한다. 매일 가전, 패션, 생활용품 등 11번가 인기 상품을 선정하여 선착순 한정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쇼핑타임 시간(매일 밤 11시부터 12시까지)동안 선착순 111명에게는 11%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1번가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쿠폰과 1,000S포인트도 함께 제공한다.
이밖에 쇼퍼홀릭족들을 위해 2008년 f/w 인기 신상품들 중 11번가에서 엄선한 남녀 핫 패션 아이템들을 3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
한편 11번가에서 오픈한 ‘해외쇼핑11번가’에서는 2008년 해외 유명 브랜드 신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다음달 31일까지 열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트루릴리젼, 디젤 등 프리미엄데님부터 폴로, 아베크롬비, 아메리칸 이글 2008년 f/w 신제품을 최대 5%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한다.
또한 9월30일까지는 가을신상 임부복 특별전을 열고 있다. 신세대맘들을 위한 수유원피스, 후드롱수유티부터 직장맘들을 위한 정장블라우스 등의 오피스룩까지 최신 유행 임부복들을 초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여기에 전 구매고객에게는 11번가에서 특별 제작한 순면가재수건을 증정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사은품(5만원 이상 신생아용양말, 10만원 이상 임부복)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도 함께 열고 있다.
전혜빈, 프린세스 풍 란제리룩 화보촬영 명품 Y라인 뽐내

최근 SBS 드라마 '신의 저울'에서 섹시 치어리더로 깜짝 변신한 탤런트 전혜빈이 엘르걸 10월호에서 시크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프린세스 풍 란제리룩을 선보여 였다.
이 화보에서 전혜빈은 본인의 천부적인 몸매 라인을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특히 이번 화보의 컨셉이었던 프린세스 풍 란제리룩을 표현하면서,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명품 Y라인인 가슴 라인을 자신 있게 뽐냈다.
3시간 여 동안 진행되었던 화보 촬영장에서 그녀만의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을 웃음이 끊이지 않게 만들었던 전혜빈은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섹시하고 시크한 의상 등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을 뽐내기에 충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프린세스 풍 란제리룩 화보 컨셉에 맞추어 다양한 포즈와 감정 표현으로 그녀의 색다른 모습을 전했다. 란제리룩 화보는 엘르걸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엘레쎄, 론칭 1주년 기념 포르자(FORZA) 페스티벌 개최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뉴 엘레쎄(ellesse)가 론칭 1주년을 맞아 ‘포르자(FORZA)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고객 감사 세일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포르자(FORZA)는 이탈리아어로 ‘파이팅’ 이라는 뜻이다.
전국 엘레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엘레쎄 스포츠 의류를 20%로 할인된 가격에, 신발 및 기타 액세서리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엘레쎄는 인기그룹 소녀시대가 촬영한 가을·겨울 패션화보를 휴대폰으로 공개한다. 이번 화보에서는 멋스러운 후드점퍼와 배기 팬츠, 비니, 스포츠백, 다운점퍼 등으로 한껏 멋을 부린 소녀시대의 가을·겨울 패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소녀시대 아홉 명의 멤버는 기존 엘레쎄 여름 화보에서 보여준 깜찍 발랄한 모습에서 분위기 있는 가을 소녀로 완벽하게 변신해 감탄을 자아냈다. SKT 휴대폰 네이트(NATE)에 접속해 포토-스타블로그-소녀시대블로그에서 엘레쎄 화보를 감상할 수 있다.
이동철 브랜드장은 “뉴 엘레쎄가 지난 1년 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첫 세일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이탈리아 감성의 스포츠 의류 브랜드 엘레쎄를 만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아티스트리, 2008 가을 컬렉션 칼라 팔레트 출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가을 메이크업 제품인 ‘2008 가을 컬렉션(Fall Collection) 칼라 팔레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티스트리 가을 컬렉션은 시간을 초월하는 세련된 아름다움과 시크한 도시적 우아함의 절정을 표현하는 ‘아이코닉 엘레강스(Iconic Elegance)’라는 키워드로 새로운 아름다움을 구현하고 있다.
2종류의 칼라 팔레트로 출시되는 아티스트리 가을 컬렉션은 부드럽고 럭셔리한 다크 & 라이트 계열의 색상을 기본으로 아이칼라, 립 크림, 크림 치크칼라의 다양한 구성을 자랑한다. 벨벳 느낌의 부드러운 텍스처, 깊이 있고 우아한 컬러들로 구성된 아티스트리 가을 컬렉션은 다채롭고 매혹적인 색상들을 개인의 취향에 맞게 블랜딩해서 선택할 수 있으며, 상ㆍ하 두 단으로 구성돼 있어서 더욱 편리하고 컴팩트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두정아 기자 violin80@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blo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